본문 바로가기

DURING MY VACATION🏃‍♀️

제 티스토리 블로그글이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되었어요!🎉

오늘은 제 티스토리 공간의 정말 역사적인 날이에요!!!

어제 올렸던 게시물이 다음 메인화면에 소개되었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았는데 이런 일이!

오늘 오후 아무 생각없이 티스토리 앱을 켰는데 갑자기 투데이가 폭발되었더라구요.

아직 하루에 많아야 100 조금 넘는 제 투데이가 갑자기 몇 백 단위로 올랐었어요.

이게 무슨 일이지 하고 혹시나 해서 다음 메인 화면을 켰는데요.

두둥...! 보이시나요??

저는 다음을 평소에 잘 사용하지도 않았어서 한참 찾았네요.

네이버 블로그는 메인에 소개되면 보통 그 전에 댓글로 미리 연락을 주고

메인에 노출을 시켜도 되는지 확인을 한 후 메인에 노출이 되거든요.

그리고 어느 기간에 소개될 것이라는 것까지 알려주는데,

티스토리는 전혀 그런게 없이 하루만에 올린 글이 메인에 소개돼서 정말 놀랐어요.

친구들과 세종 용담리에 있는 예쁜 카페를 방문하고 올린 글이었는데요.

비루한 저의 티스토리 공간의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된 것일까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신선로 전통빙수라는 디저트가 흔하지 않기도 하고

또 카페가 워낙 예뻐서 다음이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주고싶지 않았을까 싶어요.

 

 

세종 드라이브하고 신선로 전통빙수를 맛볼 수 있는 세종 카페 용담 메뉴/주차/영업시간

지난 번에 공주 여행코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공주에서 청주로 돌아오는 길에 세종시 용담리에 위치한 카페에 들러서 여행을 행복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쉬운 마음 달래기

myjumal.tistory.com

아직 티스토리 신생아마냥 키워나가기 급급했는데 갑자기 좋은 소식이 들려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얼른 열심히 키워나가서 애드센스도 만들고 기록도 더 쌓아나가고 싶어지네요.

매일 더 열심히 하라는 이야기로 알고 힘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