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RING MY VACATION🏃‍♀️/FOOD&CAFE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으로 유명한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주차/메뉴/영업시간

강원도 평창으로 놀러갔다가 서울로 돌아오던 길에, 출출해서 저녁식사를 하고싶은데 어딜 가야할지 고민이 됐답니다.
춘천을 지나가는 길이라서 그곳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었는데, 마침 춘천에 지인의 인생 닭갈비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인생 닭갈비 맛집이라니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해보았답니다.


춘천에 위치한 통나무집닭갈비라는 식당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등장하고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방영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근처에 3호점까지 있는 엄청나게 큰 규모의 식당인데, 닭갈비집이 이렇게 성공했다니 놀라웠습니다.
1호점과 3호점은 철판 닭갈비를, 2호점은 숯불닭갈비를 판매하니 기호에 맞게 방문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전용주차장도 식당 앞에 50대 이상 주차 가능한 넉넉하게 큰 규모로 있어서 주차도 걱정없답니다.

통나무집닭갈비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8시반까지입니다.
메뉴판은 닭갈비와 막국수,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리는 우동, 떡, 고구마 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고 어린이를 위한 수제돈가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별미로 감자부침과 빙어튀김 요리가 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택배나 포장으로도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어서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도 좋습니다.

단 포장 및 택배는 2인분부터 가능하고 택배를 주문하면 택배비 3천원이 추가됩니다. 하지만 5인분 이상 주문하면 택배비가 무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밑반찬은 물김치와 열무김치와 쌈야채가 나옵니다. 시원한 물김치와 닭갈비와의 조합이 매력있답니다.

처음에는 밑반찬이 조금 부실하지 않나는 생각이 조금 들었었는데, 닭갈비를 맛보면서 오히려 닭갈비 맛에 더 중심을 두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정했답니다.

닭갈비의 재료의 신선함과 맛이 뛰어나서 닭갈비를 40년 넘게 해온 식당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저는 비빔막국수를 더 좋아해서 비빔막국수로 주문했답니다.

일반막국수와 쟁반막국수로 나뉘는데 쟁반막국수는 2인이상의 양으로 비빔과 물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인용인 일반 막국수는 비빔으로만 가능합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달콤한 맛있는 막국수였습니다.

닭갈비는 직원분이 왔다갔다하면서 구워주시고 떡과 야채를 먼저 먹으면서 기다리면 금방 익습니다.

닭고기와 함께 파, 양배추, 떡, 고구마가 들어가는데, 치즈가 쏙 들어간 떡이 굉장히 별미랍니다.

달달한 고구마도 종종 먹을 때마다 닭갈비의 매콤함이 중화되어서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왜 인기있는 닭갈비 맛집인지 맛을 보니 알게되었습니다.
닭고기가 신선하다는 것을 입에 넣자마자 바로 느껴집니다.
소스도 굉장히 자극적이지 않아서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다른 닭갈비집과 다르게 인위적으로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만족스러웠답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볶음밥입니다!
2개를 볶아달라고 주문했고 바로 앞에서 뚝딱뚝딱 볶아주시는데 굉장히 맛있답니다.
치즈나 계란없이 담백한 볶음밥인데 배가 불러도 술술 들어가는 맛이랍니다.
닭갈비만큼 맛있어서 꼭 먹고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강원도 춘천 갔을 때 방문해보시기 좋은 통나무집닭갈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닭갈비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