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RING MY VACATION🏃‍♀️/PLACE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에버랜드 가격할인/스마트줄서기 예약/휴일 방문후기

지난 휴일 용인에 방문하고 정말 갑작스럽게 용인 에버랜드를 방문했답니다.
롯데월드는 서울 내에 위치해있어서 종종 놀러갔었는데, 에버랜드는 정말정말 오랜만이라서 즐거웠습니다.
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지는 않을까 걱정하면서 방문했는데, 휴가철이라 다들 멀리 놀러가거나 사람들을 피해 쉬어서인지 생각보다 에버랜드를 놀러온 분들이 많지가 않았답니다.
덕분에 정말 즐겁게 에버랜드 놀이기구를 즐기다 왔고, 휴일에 방문한 후기를 남길까합니다.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로 오랜만에 놀러오니 입구부터 설레더라고요. 기대되는 마음!
급작스럽게 방문을 했던터라 오후이용권을 구매해서 이용했답니다. 오후이용권은 하루종일 놀 수 있는 종일권과 다르게 오후 2시반부터 들어가서 놀 수 있는 이용원입니다.
이전에는 하루종일 놀아도 놀이기구 6개타면 많이 타는거라 생각될만큼 사람이 많았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오는 사람들이 줄어들어서 오후이용권을 이용해도 6,7개를 타고올 수 있었답니다.
저는 니모투어에서 판매하는 에버랜드 오후이용권을 당일 구매해서 당일에 사용했어요. 구매하면 문자로 QR코드가 전송되는데, 에버랜드 앱에 이 코드를 입력하면 된답니다.

에버랜드 방문하면 꼭 사진 찍어야 한다는 그 매직트리!!! 저 역시 인증샷을 남겼답니다.
에버랜드는 실내가 아닌 실외에 있는데다가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확실히 스케일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날씨가 아직은 덥지만, 더위가 풀리면 산책하기에도 좋고 구경할 거리도 굉장히 많아서 좋을 듯합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산책하고 사진 찍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굉장히 많아요. 오후이용권이라서 산책하고 곳곳을 즐길만한 시간은 없었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롯데월드처럼 에버랜드도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스마트줄서기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에버랜드앱으로 QR코드 인증 후 입장하면 어플로 원하는 놀이기구를 예약한 후 시간에 맞춰서 즐길 수 있는 방식입니다.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오픈시간대에 예약을 해야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전 티익스프레스 놀이기구를 스마트줄서기로 예약 성공했답니다.
예약 후 기다리지 않고 그 시간에 다른 놀이기구를 이용하고 먹고 즐기다가, 시간맞춰서 방문하면 줄서지 않고 바로 탈 수 있어서 정말정말 좋답니다.
정말 유용하게 시간을 절약해서 놀 수 있으니 꼭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전에 에버랜드에 놀러왔을 때 사파리를 이용하지 못 했어서 이번에 방문했는데요. 정말 미니쥬라기랜드를 보는 것처럼 살아 움직이는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어서 정말 멋졌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공간에서 동물들이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니 맘이 편안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답니다.
숲과 정원이 정말 잘 꾸며져 있어서 놀이기구가 아니더라도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즐거웠어요.
하지만 현재 코로나때문에 저녁 마감시간에 보여주는 불꽃놀이나 퍼레이드를 하지 않고 영업시간도 9시까지 단축하고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식당도 8시반이 가장 마지막이라서 서둘러 이용해야하고요. 이전보다 사람은 줄었지만 즐길 시간이 줄어들어서 아쉽습니다.

조만간 더위가 수그러들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되면 교복입고 에버랜드를 놀러갈 계획입니다.
그 때는 이번에 타지 못 하고 돌아온 놀이기구를 타고 올 생각이에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휴일에 용인 에버랜드 놀러갔다온 후기였습니다.